6.25.(목)
2026년 제4차 민관합동사례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수성구정신건강복지센터 홍정순 사회복지사님의 발제로
은둔·고립 문제를 경험하고 있는 독거청년세대에 대한 사례 개입 방안 논의를 진행하였습니다.
대상자로 하여금 단순히 지원 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논의만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자립을 위한 현실적이고 효과적인 지원 방안에 대해 피드백을 주신
공동위원장님,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청곡복지관은 회의를 통해 도출된 의견들을 발판 삼아
더욱 효과적인 사례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